장기주차셔틀이 있나요

세계에서 4번째로 분주한 공항인 한국의 인천국제공항은 다양한 쇼핑과 레저 활동을 제공합니다.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부터 전망대에서 경치를 감상하는 것까지, 공항에서의 체류 또는 체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넓은 지역에 분산되어 있는 이 시설에는 단기 및 하룻밤 요금이 제공되는 2개의 환승 호텔과 사전 보안 캡슐 호텔도 있습니다. 또는 무료 공항 셔틀을 제공하는 인근 호텔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운전을 하고 싶지 않다면 제1터미널 도착층 밖 4~8번 출구에 있는 택시 승강장에서 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이동하는 인원수에 따라 일반택시, 디럭스택시, 대형택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미터링되며 자정부터 오전 5시 사이에는 추가 요금이 적용됩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

또는 자전거 대여소 중 한 곳에서 자전거를 빌리거나 공항과 도시의 다른 장소를 연결하는 도보 및 자전거 도로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공항 부지의 남동쪽 사분면에 위치한 하늘 정원에는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뿐만 아니라 생태 터널, 안뜰, 전망대, 꽃밭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천공항에 장기주차셔틀이 있나요?

유모차는 출국장 안내 데스크에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탑승객은 탑승 시 유모차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체류 기간이 길어지는 분들을 위해 기다리는 동안 운동할 수 있는 디지털 체육관이 있습니다.

무료 공항 간 셔틀 버스가 출발, 도착 및 장기 주차장 사이를 운행합니다. 공항철도를 이용하여 서울을 비롯한 다른 목적지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요금, 일정 등을 알아보려면 코레일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체류 기간이 더 긴 경우에는 1~8시간 범위의 공항 환승 투어 중 하나를 고려하여 서울 시내의 다양한 지역 명소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세요. 투어는 매시간 공항에서 출발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장기주차는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및 화물터미널 인근 주차장에 가능합니다. 24시간 셔틀버스가 터미널과 장기주차장 간 자동차와 버스를 운행합니다.

직원이 주차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경우 공항에서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단기 및 장기 주차는 물론 예약 차량과 대형 차량도 모두 포함됩니다. 또한, 공항 주차 앱을 이용해 휴대폰으로 주차 요금을 결제할 수 있어 주차장 입구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앱에 액세스하려면 차량 번호가 필요합니다. 또는 주차장 곳곳에 있는 자동 결제기를 통해 번호판 번호를 입력하실 수도 있습니다. (직불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사용 가능) 주차 기계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공항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