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 용 오페 r

전문 도구와 치료사의 발을 이용해 몸의 근육에 압력을 가하는 기술인 아시아추 마사지는 놀랍도록 편안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치료사는 고객의 몸 위로 발을 움직일 때 균형과 지지를 위해 치료실 벽에 설치된 벽, 막대 또는 의자의 도움을 받아 작업합니다. 손 대신 발을 사용함으로써 깊은 압력을 가할 수 있으며 전통적인 손 기반 마사지에서는 종종 부족했던 세부 수준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의 발은 손보다 더 넓은 표면적을 차지하므로 전체 근육에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또한 치료사의 목과 어깨에 가해지는 긴장을 줄여주고 세션 내내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하여 내담자와 치료사 모두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마사지

발의 자연스러운 패딩과 모양을 사용하여 치료사는 연조직 층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통증을 유발하는 유착과 단단한 근육을 풀어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염증을 씻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치료사는 중력을 거스르는 대신 중력을 이용해 작업할 수 있어 기존의 직접 치료보다 최대 3배 더 많은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드 용 오페 r 족압 스트랩 s?

마사지의 미끄러짐과 반죽 동작은 근육 섬유가 확장되고 길어지도록 촉진합니다. 이는 근육의 유연성을 증가시켜 부상을 예방하고 더 나은 성능을 가능하게 합니다. 아시아추는 엉덩이에서 무릎까지 이어지는 두꺼운 조직인 장경골대를 스트레칭하는 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이 밴드를 스트레칭하면 운동성이 향상되고 운동선수에게 흔히 나타나는 측면 무릎 통증이 줄어듭니다.

심박수와 긴장을 높이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수치를 줄임으로써 아시츠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경기 전 긴장이나 경기 후 피로를 겪고 있는 운동선수에게 큰 위안이 될 수 있습니다.

맨발 기술은 또한 운동선수의 자세를 개선하고 운동 범위를 넓혀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착, 흉터 조직 및 뭉친 근육을 풀어줌으로써 부상을 예방하고 회복을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견갑골 및 천장관절(고관절 소켓)과 같은 특정 문제 부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운동선수가 부상에서 회복하고 향후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시아트는 올림픽 선수, 철인 3종 경기 선수, 육상 선수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운동선수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